로고

"한국여성분들 무슬림의 ‘친절’과 ‘프러포즈’에 속지 마세요"

… 무슬림과 결혼하려고 한 기독여성과의 상담에서

엄무환 국장 | 기사입력 2023/02/25 [10:32]

"한국여성분들 무슬림의 ‘친절’과 ‘프러포즈’에 속지 마세요"

… 무슬림과 결혼하려고 한 기독여성과의 상담에서

엄무환 국장 | 입력 : 2023/02/25 [10:32]

▲ 대구 이슬람사원건축 반대 집회 뉴스 - KBS뉴스 화면 갈무리 /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교회 중등부 미혼 여교사(50대 중반)가 아프리카 K국 출신 무슬림 남자(30대 중반)와 결혼을 해도 되는지에 대한 상담이 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한국인 여자가 나이가 많아도, 기독교인이어도 좋다면서 제가 이상형이었다고 합니다.”

 

저(장OO 선교사)는 자매에게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자매님은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하셨나요?”

 

“5년 전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그 청년은 이번 결혼이 처음입니까? ”

 

아니요, 이전에 동거한 적이 있고 아이가 둘이 있다고 합니다.”

 

그 청년이 많이 친절하고 상냥하다고 하던데, 자신을 말로만 소개하던가요? 여권을 보여주며 자신을 소개한 적이 있나요?”

 

아니요. 여권을 보여준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결혼하면 어디에서 살 것이라고 하던가요?”

 

한국에서도 살고 K국에서도 살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그 청년이 모스크에 같이 가자고 말한 적은 있나요?”

 

“2주 전 한남동 모스크에 같이 간 적이 있고, 다음 주에 자기가 다니는 모스크에 가서 이맘에게 인사하자고 했습니다.”

 

만약 결혼을 하신다면 K국에 가야하는데, K국에서 남편 가족이 남편이 무슬림인 줄 알고 결혼했고 한국에 있을 때 같이 모스크에 간 적도 있으니 아내도 남편의 신앙을 따라 히잡을 써야 하고 모스크에 가야 하며 나중에는 이슬람으로 개종해야 한다고 강요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스도인으로서 견딜 수 있겠습니까?”

 

거기까지는 생각을 안 해봤습니다.”

 

그럼 남편의 이슬람 신앙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기독교로 개종시켜야겠죠?”

 

만약 자매님이 남편을 기독교로 개종시킨다면, 남편 가족이 배신자라며 남편을 명예살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 되면 자매님은 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괜챦겠습니까?”

 

그럼 무슬림과 결혼하면 안 되겠군요.”

 

, 그리스도인은 무슬림과 결혼하면 불행해집니다. 그리고 한국인 여성들은 무거운 이슬람 율법에 눌려 불행해집니다. 한 나라에 공산주의와 자유민주주의가 동시에 있을 수 없는 것처럼, 종교도 이슬람과 기독교는 함께 있을 수 없습니다. 주인은 한 분이시고, 주권은 하나만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약간 울먹이면서) 안되겠군요.”

 

자매님, 조금만 더 믿음으로 기도하면서 기다리시면 어떻겠습니까? 좋으신 하나님께서 반드시 좋은 그리스도인 배우자를 선물로 주실 것입니다.”

 

마지막에는 자매님을 위해 기도해 드리고, 1시간 정도 전화 상담을 마쳤습니다.

 

한국 그리스도인 여성들, 그리고 한국 여성들은 무슬림 남성들의 프러포즈에 행복보다는 무거운 율법과 위태로운 삶, 심지어 생명을 위협하는 명예살인까지 숨어 있음을 알고 피하기를 바랍니다.

 

-OO 선교사-

 

추가 이미 4,200명 이상의 한국 여성들이 이슬람 사람들과의 결혼으로 이슬람국가에 가서 여권 빼앗기고 연락이 두절되고 있다고 합니다이슬람 국가에서는 남편이 '이혼'이라는 말을 세 번 하면 자동 이혼이 되므로 여자들의 몸값을 결혼 전에 신랑에게 받습니다. 몸값을 요구하지 않는 한국 여자들은 그들에게 좋은 먹잇감이지요.

 
 
사진으로 보는 윤석열 대통령 행보
1/20